안녕하십니까? 웹상에서 인사드립니다.


나라(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수호와 우리의 옛 영토인 간도지역회복을 위한 범 국민운동을 공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순수한 비영리 민간단체입니다.
서울에 본단체의 연합회을 두고 울산과 경상권에서 활발하게 나라사랑, 영토사랑의 정신과 공익활동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2009년5.1일 울산에서 창립하여 봉사활동을 하여오면서 세월에 따라 나라사랑 영토사랑의 방향도 변화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국내외의 정치적으로 이용되어 왔던 터라 작금의 현실은 더욱 우리의 영토을 지키고 회복하는데 어려워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베총리의 우경화정책으로 독도를 다시 일본영유권주장과 일본국내의 학교교육을 왜곡된 역사로 가르치며 독도의 침탈을 위해 서서히 작업을 하고 있고 중국은 동북아공정으로 우리의 옛 영토인 간도지역을 중국의 변방의 소수민족으로 치부하고 우리민족이 살아온 지역의 숨결의 역사와 문화를 지속적으로 없애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올바른 역사의 바탕위에서 우리의 소중한 것을 지키고 뜻을 모을 때입니다.


바로 된 우리의 역사와 안보의식 속에서 독도수호와 확고한 영토의식이 나라사랑으로 이어져 우리의 통일된 대한민국을 꿈꾸며 동북아의 우뚝선 선진날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민간단체로써의 역할을 감당하고 나라사랑의 민족의식과 협동정신이 이웃사랑으로 승화되어 복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최선을 하겠읍니다.




나라(독도)사랑국민운동본부 회 장 서 성훈 임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