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영화와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 공개, 돌담져스 총출동 ‘막강 팀워크’
돌아 온 닥터 김사부
기사입력: 2023/04/20 [10:25]  최종편집: ⓒ TOP시사뉴스
김정화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돌담져스가 총출동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4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넘는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성공 사례를 쓰며 시즌3 제작까지 이뤄졌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는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돌담병원 로비에 모인 주요 배역 17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석규-안효섭-이성경-김민재-진경-임원희-변우민-이경영-김주헌-윤나무-신동욱-소주연-이신영-이홍내-고상호-윤보라-정지안 등 돌담병원 올드&뉴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 것이다.

 

특히 이번 시즌3 메인 포스터는 시즌1, 2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긴박한 응급실의 풍경을 담았던 이전 시즌 포스터들과 달리, 가족 사진 같은 돌담병원 식구들의 모습이 따뜻함을 전한다.

 

돌담병원 식구들이 처음으로 총출동해 메인 포스터를 장식한 것도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배우들은 오랜만에 평화로운 돌담병원 세트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고. 시즌을 이어갈수록 더욱 막강해지는 ‘낭만닥터 김사부’ 팀의 팀워크가 시즌3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즌3는 시즌1부터 김사부의 오랜 염원이었던 ‘권역외상센터’ 설립이 예고되며, 이전 시즌보다 더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가 그려질 전망이다. 한 생명이라도 살리기 위해 노력할 돌담병원 의료진의 하나 된 마음과 권역외상센터를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어떻게 펼쳐질지,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올 돌담병원의 이야기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시즌1부터 환상 호흡을 자랑한 ‘믿고 보는 제작진’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의 의기투합이 웰메이드 의학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시즌3를 맞아 SBS DRAMA 유튜브 채널에서는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정주행 라이브가 진행된다.

 

사진 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

ⓒ TOP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